2019년 6월 10일 월요일

나가세 마미, MAX-A 계약 만료와 함께 휴식을 선언





- 나가세 마미가 MAX-A 계약 만료와 함께 휴식을 선언했습니다.

트위터를 통해 공식 발표를 했는데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문(구글 번역을 통한 의역)

오랫동안 업데이트하지 못해 걱정을 끼쳐드리고 시끄럽게 해서 죄송합니다.
먼저 5월 이벤트와 6월 15일 개최 예정이었던 생일 이벤트와 오프 모임 모두 취소해버려서 죄송합니다.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길게 활동했던 MAX-A와 계약이 끝났습니다.
MAX-A에서 은퇴작을 찍고 은퇴 이벤트를 통해 직접 모두에게 감사를 하는 것이 이상적인 방법이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AV OPEN 2018 팬 투표 부문 작품상 3위 정말 감사합니다. 당일 참석하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감사를 전하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모두가 준 상을 제대로 받고 싶었으나 참석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업데이트를 할 수 없는 동안 모두의 의견, DM, 질문 상자 전부 보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은 AV 여배우를 휴식합니다.
MAX-A의 작품은 6월 작품으로 끝납니다. 그리고 VR 작품이 2개 출시 예정입니다. 괜찮으시다면 마지막 작품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AV 여배우를 휴식하지만 나가세 마미로서 촬영회나 오프 이벤트 등으로 모두를 만날 수 있는 장소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만나러 와주시겠습니까?

이런 형태로 보고를 해드린 제 자신이 한심해서 괴롭지만 일단 저는 건강합니다! 웃는 저를 잊지 않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나가세 마미


휴식기 이후 얼른 건강해져서 다시 팬들에게 돌아와줬으면 좋겠네요.



[엠즈]에서 명기의 증명 시리즈 구경하기 회원가입시 10,000원 쿠폰 지급 [클릭]

[오나왕] 소녀공장의 첫번째 모델 Roa! 그녀를 본 딴 오나홀 예악판매 개시! 미크넷 통해 구매했다고 남기면 마일리지 혜택 제공 [클릭]

댓글 없음:

댓글 쓰기